PAINT

정민경 Jeong Minkyeong



당신은 곰이다. 


당신은 평소에도 당신 자신의 감정을 뒤늦게서야 깨닫고 그제야 생각하는 시간을 보낸다. 

‘둔하다'던가 '멍하다'라는 이야기 앞에서 어제 아침 무얼 챙기고자 했는지, 지난주의 약속은 무엇이었는지, 

아니, 그보다 그 일에 대한 당신의 감정은 어떤 것이었는지 길을 잃고 시간을 놓쳐버린다.

때때로 ‘흔히 말하는’ 느리고 둔한 곰 같은 사람이 혹시 자신이 아닐까 생각해보지만 역시 아닌 것 같다. 

그보다 당신의 진짜 감정을 모르고 표현도 서툴러 겉으로 보기에만 무심해 보이는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


챗바퀴처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감정이 무뎌질 때, 당신은 어떤 감정인지,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를 잊고 만다. 

애초에 당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이 정말 당신의 것이 맞기는 한지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제 당신은 곰이 되었다. 

당신은 거울 속 곰으로부터 탈피하고자 한다. 그러나 그것은 마치, 언제였을지 모르는 태초의 본래 당신 모습이기도 하다.


곰이 된, 아니 곰이었던 당신은 당신만의 동화 속으로 들어간다. 

지금부터 당신은 '더 나은 곰'이 되고자 노력한다. 무대 위에 선 당신에게 숱한 부정적인 감정들조차 행복의 발판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제 당신은 진짜 당신을 발견하고 여느 동화처럼 당신의 곰은 해피엔딩을 맞이한다. 

끝이 아닌 시작점에 선 그 곰은 '행복(HAPPY)'이자 '당신'이자 바로 ‘나‘이다.




Email : casacap@naver.com

Instagram : @j.mnk_


상호. 엠엘엠프로젝트

사업자번호. 519-26-0093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21-대전서구-1518호

대표자. 고민석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12 4층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480, 첨단과학관 남관 2층

0507-0177-1870

official@art-moado.com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