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NT

장성은 Jang-SungEun



어떻게 하면 지속해서 예술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촉진시키는 만화를 그립니다.


비디오 아트, 영화연출, 카툰을 그리고 있습니다.


 



나는괜찮아 (I'm okay)
나는괜찮아 (I'm okay)

작가는 검은 단발머리와 단정한 교복 차림새를 모두에게 규정하는 학창시절, 얼굴에 잔뜩 난 여드름으로 사람의 눈을 마주치는 게 어려웠다. 

감수성이 가장 풍부한 사춘기 시절 낮은 자존감은 마음을 공허하게 만들 뿐이었다. 공허한 마음을 컬러렌즈와 머리 염색으로 가꾸기도 하였다.


공허함은 외적인 것에서 출발하고 끝난다는 것을 오년 뒤에 깨닫게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는 무엇을 해도 나는 괜찮다는 것. 

이 세상에서 나를 가장 아끼고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은 나라는 것.


이 사실은 그 어떤 다양한 역경이 내게 다가와도 나를 토닥여주는 귀중한 원천이 되었다.

삶을 창조한다는 것
삶을 창조한다는 것

두려움을 이겨내고 한 발자국 다가가는 것은 새로운 용기를 준다. 그리고 그 용기가 모여서 새로운 삶을 창조하기도 한다.

두렵다는 것은 무엇일까?

작가가 두려웠던 것은 무언가를 의식하고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미리 걱정한 것이었다. 그리고 그 두려움은 작가를 뒷걸음질하게만 만들었을 뿐이었다.

작가는 이 세상 청년들이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앞으로 나아가는 삶을 창조하기를 응원한다

눈물도 빛을 받으면 반짝인다
눈물도 빛을 받으면 반짝인다

우리는 외적으로, 내적으로도 눈물을 흘린다.

우리의 눈물은 잘못됨을 뜻했다. 그러나 눈물은 아침의 해를 만나면 반짝인다.

반짝이는 눈물들이 모여 나를 한층 더 성장하게 만든다

눈물도 빛을 받으면 반짝인다
눈물도 빛을 받으면 반짝인다
뿔난 사람들
뿔난 사람들

성난 사람들을 보고 우리는 이렇게 말한다. 성격이 급하고, 감정에 휘몰아쳐 분노를 표출하는 사람.

나의 뿔난 마음을 누가 이해해줄까. 나의 뿔난 마음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은 나다.

달롱의 하루
달롱의 하루

SNS로 사람을 만나는 2030세대가 오프라인에서 마음을 더 나누길 바란다.

CONTACT US

OFFICIAL E-MAIL  : official@art-moado.com

SEOUL ADDRESS - 서울특별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12 4층S

DAEJEON ADDRESS -대전광역시 만년로 68번길,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 6층 609호

(주)모아도컬쳐스 사업자등록번호 : 803-86-02702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1-대전서구-1518호

대표자 : 고민석

연락처 : 0507-0177-1870


copyright 2023 mlm project, Moado Cultures.,lnc All rights reserved